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식

게임기대작!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소식 및 정보, ‘보더랜드’의 스핀오프 신작이 찾아온다!

by 영미사 2021.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도 게임 소식 및 정보를 알려드리러 온 영미사입니다!

 

여러분들 혹시 FPS와 RPG 게임이 결합된 게임들 좋아하시나요?

FPS 특유의 총기류를 사용하여 적을 제거하는 플레이와 RPG 특유의 본인의 캐릭터를

본인 입맛대로 육성하여 성장시키는 플레이 그리고 그 이외의 장점만을 모은 게임이라면

거부할 이유가 전혀없는 장르이죠!

 

제가 며칠전에 이런 장르를 가지는 게임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확장팩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게시물에 다른 게임도 언급했는데 바로 ‘보더랜드’입니다!

 

2009년에 출시한 이 게임은 이후 2012년엔 ‘보더랜드2’, 2014년엔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

2019년엔 ‘보더랜드3’까지 총판매량이 6천만 장을 넘긴 히트작입니다!

 

이만큼 히트작이 많은 게임이라면 그만큼 전세계 수많은 팬분들이

존재할 텐데 그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만한 소식입니다!

 

바로 내년 2022년 3월 25일 ‘보더랜드’의 스핀오프 작품인 이 작품!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가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도 ‘보더랜드’ 시리즈를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나

잠시 떠나 있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과연 스핀오프 작품인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가

‘보더랜드’의 재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럼 ‘보더랜드’의 스핀오프 작품인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어떤 게임인지 다함께 알아볼까요?


(사진 출처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공식 홈페이지)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기본정보

장르 : 1인칭 슈팅 액션 RPG

출시일 : 2022년 3월 25일

제작 및 개발 : 기어박스 소프트웨어

배급 : 2K

플랫폼 : PS4, PS5, XBO, XSX|S, Windows

엔진 : 언리얼 엔진

한국어 지원 : 자막, 음성 한국어화

심의 등급 : 미정

가격 : 65,000원 (스탠다드 에디션 기준, 플랫폼별 상이함)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줄거리

터무니없는 적 군단이 이 세계를 영원한 어둠에 빠뜨릴 만반의 태세를 갖춘 채 대기할 겁니다.

저 적들과 폭군 용의 군주를 물리치려면 이 기묘한 보드게임 왕국을 떠돌며

무엇이 나오든 침착하게 대응해야만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개요-

반응형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기타 정보

  • 이번 작품은 ‘언리얼 엔진5’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 이번 작품은 ‘보더랜드2’의 DLC인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과 이어지는 이야기이다.
  • 이번 작품은 이전작들과 다른 근접 무기가 추가되었고 수류탄은 주문으로 대체되었다고 한다.
  • 무기 시스템은 ‘보더랜드3’를 기반으로 석궁 메커니즘을 가진
    새로운 종류의 총열이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총열에 고유 재장전 모션이 생겼다.
  • ‘보더랜드2’와 다르게 ‘토그사’를 제외하고 모든 제조사 명칭이 작중에서
    ‘TRPG’인 ‘벙커&배드애스’ 세계관에 맞게 변형되었다.
  • 플레이어 캐릭터는 총 6개의 스킬 트리, 4개의 멀티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다.
  • 시리즈 최초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자유롭게 가능하다.

(사진 출처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공식 홈페이지)

이렇게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소식 및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보더랜드’의 스핀오프 작품이라 후속작을 기다리는 팬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인 거 같습니다.

 

카툰 랜더링과 높은 게임성을 자랑하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이번 작품으로 좀 더 나은 재미와 게임성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공식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는 해당 링크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